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eramicspeed

소개 Ceramicspeed
Ceramicspeed는 사이클링의 세계에서 패기있는 브랜드로, 창의적인 솔루션으로 사이클링 성능을 끌어올리는데 있어 끊임없는 열정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사이클링 경험을 혁신하는 비전으로 설립된 Ceramicspeed는 그 이래로 무엇이 가능할지 기준을 새롭게 세우고 있습니다. 2004년 Jacob Csizmadia에 의해 창립된 Ceramicspeed는 극강한 세라믹 베어링 기술로 바로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세라믹 베어링은 마찰을 크게 감소시키고 사이클링 컴포넌트의 효율을 끌어올리는 것으로 경쟁력을 찾고자 하는 프로 사이클링 팀과 선수들과의 파트너쉽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며칠 지나면서, Ceramicspeed는 제품 라인을 각각의 사이클링 컴포넌트와 악세사리로 확장하면서도 정밀도와 성능에 대한 충실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Ceramicspeed는 어떻게 혁신이 산업을 재정의할 수 있는지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세라믹 베어링 기술로 기반을 닦고 있는 이 브랜드는 계레의 사이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통합 사이클링 솔루션 공급업체로 성장했으며, 사이클링가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면서도 혁신을 통한 성능 개선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혁신을 통한 사이클링 성능 개선

그들의 유명한 기계 혁신에 보완하여, Ceramicspeed는 에어로매니컬과 편안함을 최적화하는 사이클링 의류 컬렉션을 소개했습니다. 고급 소재와 세밀한 관심을 바탕으로 제작된 Ceramicspeed cycling clothing은 에어로닉스를 최적화하면서도 통기성과 유연성을 유지하여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남성 사이클링가들을 위해 디자인된 Ceramicspeed men's clothing 라인은 깔끔한 디자인과 기능적 특징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저지부터 자켓까지, 모든 의류는 브랜드의 업계 최고의 업그레이드를 입증하며, 선수들에게 어떤 사이클링 도전에도 방해받지 않고 자신감을 북돋울 수 있게 해줍니다.
기기를 잘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지한 브랜드는 Ceramicspeed cycling tools을 공급하여 자전거의 지속성과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이 도구들은 브랜드의 베어링 기술과 동일한 정밀도와 혁신으로 개발되었으며, 전문 메카닉스와 열정적인 사이클링가들 모두가 필요로 합니다. 바이크 드라이브트레인의 완전하고 효율적인 전달은 사이클링에 중요합니다. Ceramicspeed transmission tools은 이 목적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체인 정렬 도구나 디레일러 행거 등, 이 세심하게 디자인된 도구들은 사이클링가들이 자신의 드라이브트레인을 완벽하게 조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