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유지 보수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유지 보수

브랜드 유지 보수

자전거 관리를위한 팁

자전거 액세서리와 부품 은 라이딩 기술을 향상 시키지만 실제로 많은 옵션을 사용하면 초보자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로드 바이커가 라이딩을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이며 즐겁게 만들기 위해 구매를 고려해야하는 필수 부품 만 있습니다. 이러한 액세서리 및 부품 MSC , [ Eltin , [ BBB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윤활유 및 클리너

자전거 윤활유와 클리너 는 자전거를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클리너는 자전거와 지지대 전체에 적용하여 먼지를 제거 할 수 있지만 특히 프레임, 휠 및 타이어에 권장됩니다. 자전거를 청소 한 후에는 윤활유를 체인에 다시 바르고 윤활유를 다시 칠해야합니다. 윤활유 및 클리너는 Assos , MSC, Camelbak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구 및 멀티 툴

도구와 멀티 툴 은 자전거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멀티 툴은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다양한 기능과 용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멀티 도구는 일상적인 쿼리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자전거 도구 및 다중 도구에는 Allen 렌치, 개방형 렌치, 체인 도구, Phillips 및 표준 스크루 드라이버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도구와 다중 도구는 Sigma , MSC, Eltin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슬리퍼

자전거 펌프 는 자전거 타이어를 채우기 위해 특별히 생산되는 일종의 양 변위 공기 펌프입니다. 자전거에 사용되는 가장 기본적인 두 종류의 플러그 중 하나 또는 둘 모두에 적용 할 수있는 링크 또는 어댑터가 있습니다. MSC, Eltin Xiaomi 에서 펌프 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장

자전거 보관소 는 주차 방향을 위해 자전거를 안전하게 부착 할 수있는 것입니다. 자전거 보관소 는 독립형이거나지면 또는 안정적인 물체에 제대로 연결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KMC , Unior Unior와 같은 유명 브랜드에서 최고의 자전거 보관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