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Five Ten

소개 Five Ten
Five Ten는 상위권과 고급 슈즈 및 스포츠 장비에 헌신한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1980년대 초부터 부드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고, 야외 다이빙, 운동 및 모험에서 최고의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Five Ten는 뛰어난 디자인과 고급 기술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어려운 상황에서 최대의 편안함, 지구력 및 기능성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마운틴 바이크, 클라이밍, 워터 스포츠 및 하이킹에 적합한 다양한 구두를 제공합니다.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브랜드의 제품 성능 및 소재에 대한 초점입니다. 연구 및 디자인을 통해 Five Ten은 균형, 보호 및 접착력을 개선하는 신발을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이것은 Stealth rubber 솔로에서 나타납니다. 이 솔은 거친 땅에서 비교없는 접착력과 강도를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환경 책임과 지속 가능성에 헌신합니다. Five Ten은 친환경 소재 및 개발 과정을 사용하여 환경적 영향을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생존성 연대는 야외 업계에서 친환경 제품의 요구에 맞춰집니다. Five Ten은 우수함, 창조 및 환경 기술에 대한 헌신로 인정받는 신뢰할 수 있는 레이블로 자리 잡았습니다. 주말 모험가이자 전문 운동가라면 모든 야외 활동에 최적의 성능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신발을 제공합니다.

Five Ten은 자전거 운동을 위한 옷과 신발을 컬렉션합니다.

Five Ten 신발은 Stealth rubber 외각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석재, 습한 땅 및 자전거 페달 등 다양한 면에서 뛰어난 접착력을 제공합니다. 이 훌륭한 접착력은 여러 가지 운동에서 안전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Five Ten mtb 신발은 페달 감각과 접착력 사이의 균형을 제공합니다. 이 감각은 바이크 이슈 및 조정에 필요한 정확한 트릭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Five Ten 자전거 신발은 지속적인 착용과 노출에 대해 내구성이 높습니다. Five Ten 신발은 안정적인 소재 및 강화된 영역으로 만들어 지며, 질서를 유지합니다. Five Ten 자전거 의류는 습도를 배출하고 UV 보호를 제공하며 긴 라이딩에서 편안함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Five Ten 자전거 의류 남자용은 최적의 이동성을 위한 컷, 수도 및 최적화 된 디자인을 통해 드래그를 줄이는 등 자전거 특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Five Ten 자전거 의류 여자용은 자전거 라이딩에 필요한 요구 사항에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의류 기능에는 안전한 저장을 위한 지퍼 포켓, 가시성을 위한 반사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