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arbaruk

소개 Garbaruk
Garbaruk는 자전거 부품에서 정밀도와 혁신에 대한 약속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시작된 Garbaruk은 주행자들에게 고품질 자전거 부품으로 빠르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여정은 자전거에 대한 열정과 성능과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Garbaruk은 정밀하게 공학 처리 된 자전거 부품을 제조함으로써 자전거 세계에 남겨진 자국을 만들었습니다. 이는 체인링, 카시트, 헤드셋, 크랭크 및 완전한 자전거 변속기를 포함합니다. 품질과 혁신에 대한 약속으로 Garbaruk의 제품은 상위급 성능과 신뢰성을 요구하는 주행자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도로 주행이나 산악 주행자들이라면 Garbaruk의 자전거 부품 범위는 라이딩 경험을 향상시키고 자전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Garbaruk는 정밀 자전거 부품을 제공합니다.

Garbaruk의 정점에 대한 추구는 그의 포괄적인 자전거 부품 범위에서 나타납니다. 드라이브 트레인 부품부터 쿠페트 액세서리까지 Garbaruk은 성능과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정밀하게 공학 처리 된 부품을 제조합니다. 이러한 Garbaruk 자전거 부품은 상위급 성능과 내구성을 요구하는 주행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Garbaruk 체인링은 힘 전달과 시프팅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정교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진 이 체인링은 경량 디자인, 내구성 및 다양한 크랭크셋과의 호환성으로 유명합니다. 도로나 산악에서 주행하는 것이든 Garbaruk 체인링은 모든 지형을 정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Garbaruk 카시트은 정밀함을 염두해 두고 공학하였습니다. 다양한 라이딩 스타일과 지형에 맞는 기어 비율을 제공합니다. 이 카시트는 부드러운 신뢰성 있는 시프팅을 위해 설계되었고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주행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Garbaruk 헤드셋은 부드럽고 응답성 좋은 전면 끝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었고 정밀 베어링으로 부드러운 조종 및 제어를 보장합니다. Garbaruk 크랭크은 오프로드 라이딩의 가해를 이겨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급격한 상승을 맞아들이거나 기술적인 하강을 하는 것이든 이 크랭크는 강력하고 성능적입니다. 그것은 Garbaruk 체인링과 호환되며 주행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Garbaruk의 변속기 제작에 대한 헌신은 혁신적이고 고성능 부품의 개발에 이르렀습니다. 그들의 변속기는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