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shima

소개 Ashima
"아시마는 2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자전거 부품 및 액세서리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1996년 대만에서 설립되어 자전거 브레이크, 조명 액세서리, 브레이크 도구, 자전거 허브, 디스크 브레이크 및 디스크 어댑터 제조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아시마 자전거 브레이크는 정밀 엔지니어링의 상징입니다.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만든 우리의 브레이크는 어떤 주행 조건에서도 탁월한 제동력과 조작성을 제공합니다. 가파른 하강 또는 좁은 코너를 극복한다 해도, 아시마 브레이크는 자신감을 주며 도로나 트레일에서 안전을 보장합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고급 소재로 우수한 성능을 보장하여 주행 능력의 한계를 넘어서게 해줍니다.
브레이크 외에도, 아시마는 야간 주행이나 어두운 조건에서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조명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강력한 전조등부터 후방 점멸등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우리의 조명 솔루션은 최대한의 조명을 제공하여 자신감을 가지고 주행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아시마 조명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주행에 집중하며 도로에서 다른 차량에게도 보이게 하여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유지 보수 및 세밀 조정에 필수적인 다양한 브레이크 도구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브레이크 도구는 설치와 조정을 쉽게 만들기 위해 신중하게 디자인되었으며, 쉽게 최적의 브레이크 성능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시마 브레이크 도구를 사용하면 작업에 자신감을 가지고 브레이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시마는 우수한 자전거 허브 제품군을 선보입니다. 정밀하고 내구성 있는 엔지니어링으로 제작된 우리의 허브는 부드럽고 효율적인 파워 전달을 제공하여 모든 페달 스트로크가 앞으로 나아가도록 보장합니다. 최대 속도를 원하는 로드 사이클리스트든, 도전적인 지형에서 신뢰성 있는 성능을 요구하는 마운틴 바이커든, 아시마 자전거 허브는 여러분의 요구에 맞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제동력을 원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아시마는 성능과 신뢰성에서 뛰어난 다양한 아시마 디스크 브레이크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아시마 디스크 브레이크는 가혹한 조건에서도 일관된 제동 성능을 유지하여 어떤 트레일이나 도로에서도 승리할 자신감을 줍니다. 또한, 우리의 디스크 어댑터는 호환성과 다양성을 제공하여 기존 설정에 아시마 디스크 브레이크를 매끄럽게 통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시마와 함께하면 자전거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최고의 주행 경험을 누리는 것입니다. 우리의 뛰어난 품질, 혁신 및 고객 만족도에 대한 불변의 약속은 경쟁업체들과 구분되는 우리의 강점입니다. 프로 레이서, 주말 전사자 또는 캐주얼 사이클리스트든, 아시마 는 여러분의 주행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우리의 전문 지식을 믿고, 우리의 정밀도에 의지하며, 모든 페달 스트로크마다 아시마의 차이를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