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Urban Proof

소개 Urban Proof
"어반 프루프는 도시 자전거 타는 사람들을 위한 고품질의 내구성 높은 제품 브랜드입니다. 2016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설립된 어반 프루프는 도시에서의 자전거 타는 것을 더 즐겁고 편안하며 세련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창립자 다안 반 덴 베르흐는 자신도 일상적으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으로써 일상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는 가방, 비오는 날에도 깜박이지 않는 라이트, 자전거를 흔들게 만드는 캐리어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스스로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어반 프루프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어반 프루프 백팩, 어반 프루프 캐리어, 어반 프루프 자전거 라이트, 어반 프루프 자전거 가방, 그리고 어반 프루프 자전거 벨 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모던 도시 거주자들의 요구와 선호를 반영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어반 프루프의 백팩은 넉넉하고 내구성이 높아서 노트북, 책 등 필수품을 휴대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로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어반 프루프의 캐리어는 자전거 뒤쪽 캐리어에 부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식료품, 업무 필수품 또는 기타 물품을 휴대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다양한 크기와 색상으로 다양한 요구에 맞게 제공됩니다.
어반 프루프의 자전거 라이트는 어두운 조건에서 안전하게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밝기로 다양한 요구에 맞게 제공됩니다.
어반 프루프의 자전거 가방은 자전거 앞 또는 뒤에 부착할 수 있으며, 지갑, 핸드폰, 열쇠 등 작은 물품을 휴대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다양한 크기와 색상으로 다양한 요구에 맞게 제공됩니다.
어반 프루프의 자전거 벨은 크게 울리고 명확하게 울리므로 보행자와 다른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들을 수 있습니다.
어반 프루프 제품은 도시 환경과 그곳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어반 프루프 제품은 다양하고 기능적이며 패션적이며, 도시의 다양성과 활기를 반영합니다. 어반 프루프 제품은 또한 다양한 상황과 도시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마주치는 다양한 도전에 대응할 수 있도록 유연하고 다용도로 사용하기 쉽게 제작되었습니다. 출근, 식료품 쇼핑, 친구들과 외출하는 등 여러 상황에서 어반 프루프 제품은 자전거 타는 것을 더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