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Veloflex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Veloflex
1984년에 설립된 Veloflex는 자전거 산업의 거대한 혁명을 일으키며 선구자로 나왔습니다. 아름다운 이탈리아 베르가모 마을에서 창립된 Veloflex은 고품질의 자전거 타이어를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그들은 최고의 재료와 고전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그들의 타이어를 최고의 기술로 만들었습니다. 초보자부터 고급자까지 모두가 Veloflex 타이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Veloflex 타이어는 고품질의 재료로 만들어져 도로에 뛰어난 접착력과 부드러운 주행감과 긴장감이 오래가는 인증을 받았습니다. Veloflex 타이어는 다양한 종류의 사이클리스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우드 트레일 또는 부드러운 도로를 달리는 라이더 모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Veloflex 타이어Veloflex 도로 타이어, Veloflex 튜블리스 도로 타이어, Veloflex 튜블러 도로 타이어를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를 제공합니다.
Veloflex 도로 타이어는 도로나 고속도로에서 최고의 성능과 편안함을 요구하는 라이더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타이어는 사이클리스트가 도로나 고속도로에서 안정적이고 제어하기 쉬운 주행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Veloflex 튜블리스 도로 타이어는 전통적인 타이어와는 다른 특별한 종류의 타이어로서 압력을 유지하기 위해 내부 튜블이 필요없는 특별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Veloflex 튜블리스 도로 타이어는 튜블들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롤링 저항과 핸들링이 향상되며 강력한 구조와 고급 씰트 기술로 기름값에 대한 뛰어난 방지를 제공합니다.
Veloflex 튜블러 도로 타이어는 튜블러 디자인의 타이어이고 내부 튜블이 있습니다. 튜블러 타이어는 하나의 완전한 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손수 조립된 타이어는 우수한 접착력과 부드러운 주행감을 제공합니다. 이 튜블러 디자인은 가벼운 웨이트를 제공하여 사이클리스트들이 빠르게 주행할 수 있고 높은 타이어 압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Veloflex Corsa EVO는 경기 및 훈련을 위해 설계된 고성능 도로 타이어로서 매우 부드러운 320 TPI (Threads Per Inch) Corespun 케이싱을 가지고 이탈리아에서 손수 조립되었습니다. 이는 우수한 접착력과 매우 낮은 롤링 저항을 제공합니다. Veloflex Corsa EVO는 가장 우수한 성능과 편안함, 속도를 찾는 사이클리스트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Veloflex Corsa Race는 경쟁을 이기고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가벼운 구조, 부드러운 주행감 및 뛰어난 접착력은 익숙한 주행